세금신고 관련

김문석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NIST의 CTL 부서에 있는 김문석 입니다.
세금신고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혹시나 저 처럼 문제가 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메일 드립니다.

저와 같이 J-1 비자이신 분들은 연방세금은 안내고 메릴랜드 주세만 내는데요.
메릴랜드 주세를 분기별로 안내고 1년에 한번씩 세금신고할 때 지불하게되면 페널티 비용을 나중에 따로 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세금을 2019년 4월경 세금신고할때 한번에 내는 것이 아니라,
2018년에 4번으로 나눠서 미리 예상 세금 금액을 내야합니다. 2018년 1분기는 4/17/2018 까지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2019년 4월에 세금신고 할때는 2018년 세금에 대한 서류를 작성해서 제출하셔야 하고요,)

메릴랜드 세금은 아래의 웹페이지에서 처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interactive.marylandtaxes.gov/Individuals/IndivLogin/default.asp

혹시 제가 위에 말씀드린 내용 중에 잘 못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고 관련 내용을 개인적으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문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