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ST 가을 피크닉 설문조사

KNIST

to KNIST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다들 건강히 잘 지내시고 계신지요?
이제는 더위도 한풀 사그라들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절을 맞이하여, KNIST 가을 피크닉을 한번 열어볼까 합니다.
한동안 뵙지 못하던 사이 몇몇 분들의 좋은 소식 (득녀, 학위 취득 및 취업 등등)을 함께 나누고, 식사도 같이 하는 자리가 되면 좋겠네요.
장소와 시간은 미정이며, 진행할 이벤트 또한 미정입니다. 또한 이렇게 늦게 진행해서 쉘터는 구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 (죄송합니다 ㅎㅎ)

먼저 가능하신 날짜를 받은 후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수 있는 날로 정한 뒤,
장소와 할 일 등등은 여러분들의 자발적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기를 원합니다 ^^

우선 위의 링크로 빠른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KNIST

to KNIST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아직 설문이 한창 진행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그러나 정말로 많은 분들께서 이미 설문을 완료해 주셨고, 현재 결과에서 더이상 반전(?)은 없을것이란 확신을 가지기에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정말로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가해 주셨으며 (15+1...1에 대한 부분은 아래에)
가장 많은 분들이 참석하는 방향으로 결정되어 "한사람의 숭고한 희생"을 통해 날짜는 정해졌습니다.

날짜: 9월28일 (토)

장소: Seneca creek state park (링크), Bobwhite shelter
장소상세
1. 아래의 그림에 표시된 곳에서

Capture.PNG

2. 아래의 그림 위치입니다.
Capture2.PNG

KNIST를 거쳐가신 수많은 선배님들의 지원과 관심속에 엄청난 예산을 손에 쥐고 있다보니, 거금을 들여 shelter와 alcohol permit까지 팡팡! 그냥 사두고 보자는 식으로 예약해 버렸습니다. - 걱정마세요 안비싸길래 미리 예약했어요 ㅎㅎ
(그날 비오면 다들 맥주들고 쉘터에서 모여서 과자나 사서 먹다가 헤어지는걸로)

현재까지 참석해주시기로 하신 분들 리스트입니다.
계속해서  늘려갈 예정이며, 각자 준비물 및 구입물품에 대한 논의는 개인적으로 다시 연락드려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날짜 선정에 대한 투표가 완료된 것이지 참석자 리스트가 완성된 것이 아니므로 많은 참여 드립니다!

1. 이민철 + 와이프 + 딸(18개월)
2. 진한별 + 와이프 + 딸(5살)
3. 김현수 (가족은 잠시만 안녕)
4. 배윤성 (기러기 남편1)
5. 권순조 (기러기 남편2)
6. 박현섭 (귀여운 막둥이)
7. 박중길 박사님 ^^
8. 고현웅 박사(진-디펜스 완료) + 와이프 + 딸(90일-축하!!)
9. Martin Sohn + 사모님 (참석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10. 양태호 (기러기 남편3) - 올해 결혼 축하드립니다
11. 송준엽 + 와이프 (신혼)
12. 윤수철(한국감) - 박사님의 희생으로 날짜 확정됨 감사
12. 조익현 (오실거라 믿습니다)
13. 오요셉님 (환영합니다 ^^)
14. 성건혁 + 와이프 + 딸(3세) + 딸(7개월-축하합니다)
15. 김용식 - 오시기로 하신거 맞지요??

쉘터는 넓고 장소도 넓고 놀이터도 가까워 아이들이 놀기 좋으며 화장실도 가까워 냄새도 나고 좋습니다.
올해 축하할 일들도 엄청 많습니다! (가족이 늘었다던가, 학위가 늘었다던가 등등)
아직 설문에 참석은 하지 않으셨더라도 많은 참석 요청드립니다.
설문에 추가 참여해주셔도 좋고 bon...@gmail.com, minch...@nist.gov, 301-250-0073, mclee84 카톡 아이디 등등 어떠한 경로로든 제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준비물은 인원수가 어느정도 확정되고 나면 자발적으로 의견을 모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민철 드림

Min Chul Lee

to KNIST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최근 몇 분 더 NIST에 오신 분들이 계셔서 강제로 메일링 리스트에 추가한 뒤 공지 알려드릴겸 전체 회신드립니다.
아래 링크의 설문 란에 설문 남겨 주시면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성건혁 박사님, 김성민 박사님, 김윤태박사님, 배흥희박사님 참석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오신 Dennis 김박사님, 이강훈박사님 여유가 되시어 참석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 자녀분들을 포함한 약 35분들께서 참석의사를 밝혀 주셔서 저로서는 감당이 쉽지 않을거 같아 조만간 정신좀 차리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을 요청드리겠습니다.
출장 다녀오고 오랜만에 출근하니 정신이 없네요 ㄷㄷㄷ

그치만 아무리 힘들더라도 한분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오시기를 바라며,
(모여서 밥먹는정도겠지만) 좋은 날씨에 다 같이 만나서 좀 더 친하게 지내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참여 및 조언은 위에 있는 "아래링크"로 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환절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민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