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26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kim dukjung

unread,
Sep 26, 2011, 3:49:46 AM9/26/11
to k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미국계리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전공은 수학과 통계를 복수전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p, mlc, c  를 통과하였습니다. 나이는 23인데 이번학기를마치고 rotc 군복무를 합니다. soa를 계속 공부할 생각입니다.
저의 꿈이 미국에서 계리사로 일하는것인데,
한국학생이 미국에서 계리사로 취직한다는 것이 가능한 일인가요? 자격증을 어디까지 따야하는지 궁금하고,,
한국인이 계리사로 미국에서 취직하기 위해선 어느정도의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또 제가 제 꿈을 이루기 위해선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그룹이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KAAS

unread,
Sep 26, 2011, 11:25:21 AM9/26/11
to Korean American Actuaries Society
어디 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에 있는 미국계 회사가 더 빠른길이 아닐까 싶십니다.
여기에서 공부하고 비자나 신분문제로 취직 고생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어찌되었든, 계속 화이팅하셔서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KAAS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