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Lee Yubin

to Korean American Actuarial Society
안녕하세요,

근 6개월간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제 상황을 보시고 조언 좀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수학을 전공했고 (학사), P와 FM을 통과했습니다. 학교를 다닐당시에는 계속 공부할 생각으로 인턴쉽을 하지 안하였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중이며, 영주권이 있습니다.

경력은  Wells Fargo Home & Mortgage에서 보험/계리와는 관련없는 일을 약 18개월 했습니다.

대부분의 position들이 Actuarial Internship이나 0-2년 정도의 actuarial experience들을 강조하는데, 제가 인턴쉽을 하지않아서 그런지 연락이 많이 들어오지 않네요.

제가 무엇을하면 돋보이는 후보가 될까요? 학교에 가서 인턴쉽도하고 석사학위도 따면 도움이 많이될까요? 시험을 더 통과하면 많은 도움이 될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따끔한 조언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