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로 만든 것이 http://127.0.0.1:3000/welcome/who로 테스트를 했구요
> 레일스 2.0은 뷰가 *.html.erb로 만들어
> 지더군요. *.rhtml과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인가요??
근본적인 차이는 없습니다만, 레일즈 2.0부
터 좀 더 범용적인 템플릿 지원의 차원에서 포멧.erb를 쓰게 되었습니다.
앞서 질문도 곧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evelopment:
encoding: utf8
adapter: mysql
database: hello_development
username: root
password: ror
host: localhost
socket: /opt/local/var/run/mysql5/mysqld.sock
와 같이 socket 항목에 자신의 설정을 넣어주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2008. 05. 15, 오후 10:47, SGcom 작성:
2008. 05. 23, 오후 5:27, SGcom 작성:
2008. 05. 27, 오후 9:26, SGcom 작성:
> Netbeans로 DB를 전부 다 만들어 봤지만 똑같네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