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j 번역중인 사이트 입니다.

Yong-jae Choi

to jay...@googlegroups.com
오늘 모임에서 말씀 드렸던 Learning J번역 사이트 입니다.
현재 아는 분들과 같이 운영하는 팀블로그에 우선 올리고 있었습니다.

실수로 두 아티클의 제목이 다르게 되었는데 이건 이번주내로 수정해야할것 같네요 ;;

이것 말고도 현재 퇴고중인 chapter3가 있습니다. github나 다른 도구를 이용해서 이 팀블로그를 벗어나 새로운곳에 둥지를 틀어 번역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같이 하실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어디서 어떻게 작업할지 이야기 했으면 합니다.

아..안계시면 저 혼자 빡시게 해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