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J언어 오프모임

June Kim (김창준)

to Hyunku Jeong, jay...@googlegroups.com
2012/2/21 Hyunku Jeong <hkj...@gmail.com>
안녕하세요. J언어 사용자 모임의 눈팅 회원 정현구입니다.

저는 2월 28일, 3월 06일 참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키에 글을 남기려다 질문이 몇 가지 있어 메일 드립니다.

1. J언어에 대해서 얼마나 알아야 하나요?
  4년 전쯤 투토리얼을 본게 전부라 지금은 기억나는게 별로 없거든요.

전혀 몰라도 됩니다.

2. 토즈도 여러 지점이 있던데 어디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날짜가 확정되면 현재 가능한 지점들 중 강남권역(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선릉역, 교대역 중)에 정하려고 하는데 원래는 목요일날 확정하려고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응답을 해주셔서 내일 확정해도 될 것 같네요.

3. 준비물이 필요한가요?
  노트북이라던가 하는 것이 필요한가요? 퇴근 후 가야할 것 같은데 개인 노트북은 반입 금지라서요.

가지고 오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두 사람에 한 대면 충분합니다.

4. 회비도 있나요?

무료입니다. (구글 코리아에서 지원)

오프모임 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