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VN이 참여한, 마음나눔 이벤트 대상자 선정했습니다.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희망제작소 사회적경제센터가 하는 2012 마음나눔 이벤트 세번째로
ITVN 이 참여했습니다.

비영리단체들의 신청을 받아서
* 컴퓨터 수리
* 컴퓨터 기증
* 홈페이지 기획/유지보수
* 기타 기술 상담
등을 해주기로 했는데요. 4/20일(금)에 대상 단체를 아래와 같이 선정했습니다.

이제 이곳들을 다니며 희망한 서비스를 해주게 될건데요
각 단체가 위치한 지역별로, 그 지역에 살거나 일하고 계신 분들과 함께 작업하는 방식으로 하려 합니다.
서울에 있는 단체들은 함께 할 분이 좀 있으시겠지만 이외의 지역은 조금 찾아봐야겠습니다.

* 대전/충남
 지역센터 마을활력소, 풀뿌리여성마을숲, 공감만세

* 강릉
 강릉종합사회복지관

* 수원
 핑퐁음악다방

* 담양(전남)
 봉산지역아동센터

* 부천
 가람지역 아동센터

* 하남(경기)
 벧엘 무료공부방

* 안산
 행복한 학교

위의 지역에 살고 계시거나 연고가 있으신분, 그래서 일정을 맞춰 함께 하고 싶은 분은 손 들어주시면 좋겠네요!
특히 대전은 웹 활용 관련 상담을 같이 해주실 분이면 좋습니다.
확실하게 장담 못하시더라도 일단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일들을 계기로 각 지역에 계신 분들과 만나고픈 마음이 더 크니까요.

JOO LEE

to itvne...@googlegroups.com
대전에서 여럿이 함께... 하고 싶네요.
잘할수 있나 모르겠지만. 웹활용 및 소셜네트워크 활용.... 뭐 이런관점에서 도움을 주고 싶군요.
연락주세요. 트위터 : joohak   / 페이스북 joo...@gmail.com .. 페북에 전화번호도 남겼어용.

2012년 4월 22일 오후 10:19, 지각생 <fossw...@gmail.com>님의 말:

--
Google 그룹스 'itvnetwork'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itvne...@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_(^^)~   *Happy  ,*Enjoy, *Love  *$

from   JOO                ~ |_| ~
                              *<>  <>*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네 이주학님 이렇게 존재를 드러내주셔서 고맙습니다 ㅋ
다른 곳에 계신 분도 더 손들어주시면
최적의 일정 만들어보겠습니다
실제로 단체들을 돌아다니는 건 5월 중순부터가 될것 같네요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12. 4. 24. 오후 2:24 JOO LEE <joo...@gmail.co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