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장소 정하기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오프모임을 수요일 저녁에 하기로 했는데, 이번주는 조금 빠듯하고, 다음주 수요일 저녁(3/7)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는 우선 강남, 구로를 선호하신 분이 많았고, 통인동에서 장소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제안해주셨죠.

제 생각은 오랫만에 하는 이번 ITVN오프모임은 강남, 구로에서 하고, 다음 오프모임이나 단체 준비모임등을 할 때 홍영기님의 초대를 고맙게 받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CO-UP에서 하면 참 좋겠는데 이장(@Ezang) 님이 이번에 참석이 어렵다고 하시네요. 강남이나 양재 토즈를 추천해주신 분이 계셨는데, 거기로 할까요?

wowsim

to itvnetwork
하아....7.8.9 급한 출장건이 잡혔네요. 죄송하지만 패스 해얄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관심은 많은데 시간이 잘 안맞네요.

활동가여러분들께는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Seo Hyun Jang

to itvne...@googlegroups.com
전 3/7 가능합니다. (5,6,7 3일 내내 예비군 이라 ㅎㅎ)
강남이나 양재 둘 다 좋습니다~

2012년 2월 27일 오후 6:49, wowsim <hitma...@gmail.com>님의 말:

--
Google 그룹스 'itvnetwork'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itvne...@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넵 일단 강남 양재 토즈를 알아보고 있는데 3/7 저녁에 12인 이상 있을 곳이 없네요.
대학로점에만 15명 있을 공간이 있습니다. 분당서현점은 .. 패스;;

모임에 몇 분이 오실까요? 흠흠. 대학로는 어떠십니까. 전 좀 땡기는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