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중인 사회복지사 입니다.. 대전 ( 컴본체만 기증할려고 하는데요.)

1 view

JOO

to itvnetwork
컴 본체만 기증할려고 하는데... 꼭 이번 기증을 통해서...

잊고 사는 컴의 영혼이 무엇인지 꼭 깨닫게 하고 싶습니다.

윈도우가 아닌 리눅스의 전면 소스공유 및 유분투 USB로 부팅시킬 수 있는 편리함..... 이런것은 우리의 모든 동시대의 사람
들에게...

꼭 전하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컴의 목적... 즉 쓰임새로만 사용된다면... 저는 과감히 망치로 뿌셔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지금의 낮은 사
양)

왜?????? 내가 용도로만 쓰고있는 맥 또는 윈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번기회에... 우리사회도 옛날에 똑똑한 사람들이... 법의 질서를 공부해 엘리트로 승천하듯이

가난하고, 배우지 못한.... 어린이들이 컴의 질서와 영혼을 빨리 깨우쳐 21세기의 클라우드 시대에 일취월장에게 승천할 수 있도

우리 그룹스가 더욱 노력해야 되지 않나요?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올 상반기에 단체를 만들고 하반기나 내년에 사회적기업 만들고 나면 수행할 사업들 중에,
중고PC를 기증받아 리눅스를 설치해서 나눠주는 사업도 현재 구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Free Geek (http://www.freegeek.org/) 모델을 참고하고 있어요.
이런 종류의 작업은 이 "그룹스"차원에서 지속적으로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겠죠 :)

2012/2/23 JOO <joo...@gmail.com>

--
Google 그룹스 'itvnetwork'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itvne...@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 주학

to itvne...@googlegroups.com
고맙습니다.

미국의 모델보다... 궁극적으로 가난한 계층의 대물림을 끊고 좀 더 풍요롭게 살았으면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식과 습관을 활용하는게 아니라... 컨텐츠적인 + 하드웨어 + 개인의 욕구 ...이런걸 조합해서

무력한 계층들이 해커의 정신을 깨우쳐 좀 더 삶이 도전적이었으면 합니다.

( 예.... 필리핀의 가난한 계층의 학생이 골방에서 낮은 사양의 컴으로 아이러브바이러스를 대거 전파시킨 그 유명한 바이러스...

그 소년은 그 일이 벌어진 후에 교도소에 갔을까요? 아니면 그나마 물질적으로 풍요롭게 살았을 까요?

인터넷 검색결과... 영국유학후 (국비로) 외국에서 잘살고 있습니다.....))) 너무 단적인 예인가?????

하여튼 계층이동과 각가 개인의 욕구에 맞추어 단체고 뭐고 만들어 졌으면 합니다.

늦은밤....해커의 정신으로,...( 페이스북처럼 해커의 정신이 아닌,,, 소시민의 삶속에서))))

2012. 2. 23., 오후 2:21, 지각생 작성:

JOO LEE

to itvne...@googlegroups.com
TEDxChange2012의 주제는 "The Big Picture"입니다.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우리가 한 번쯤 생각해봐야 하는 이슈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http://bit.ly/wmNNnJ

이날... 여기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꼭..ㅋㅋ

2012년 2월 24일 오전 4:07, 이 주학 <joo...@gmail.com>님의 말:

--
~(^^)_(^^)~   *Happy  ,*Enjoy, *Love  *$

from   JOO                ~ |_|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