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 모임 할까요?

1 view

지각생

to itvn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간만에 지각생입니다.

2011년 마지막 달이 됐는데요. 비록 메일링은 조용했지만 한 해 동안 각자 음으로 양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는 일들을 하셨을 거라 믿습니다.

오랫만에 오프 모임 한번 하며 서로 얼굴 뵙고, 내년 부터 체계적인 IT자원활동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해서도 얘기하는 시간 한번 가지면 어떨까요?

호응해 주시면, 본격적으로 날짜를 잡아보구요.

메일로 얘기하거나, 페이스북에 ITVN 공개그룹이 있으니 http://www.facebook.com/groups/itvnetwork 페이스북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얘기하는 것도 좋겠네요.
구글 폼으로 설문은 만들어 두었으니 혹시나 호응이 아주 많으면 ㅎㅎ 그걸로 잡아도 되겠습니다.

덧. 참고로 저는 그 동안 했던 이런 저런 네트워크 활동을 체계화하기 위해 비영리민간단체를 하나 설립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모임을 갖게 되면 제 구상을 말씀드리고 의견을 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