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hwp 리스트 복구에 대해

Changwoo Ryu

to hwp-...@googlegroups.com
제 메일에 있는 내용은 다음에 mbox 포맷으로 올려놨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libhwprestored/home

- 제가 가입한 2010년 10월 22일부터 메일은 다 있지만 그 전에는 없습니다. 거의 만들어지자 마자 제가 가입했기 때문에
누락된 메일은 몇 개 안 될 겁니다. 누락된 부분도 혹시 메일로 보관 중이시거나 찾을 수 있으신 분은 알려 주세요.

- 가공해서 보기 좋은 모양으로 웹에 올려 놓는 것도 과제입니다. 아이디어 있으면 주세요.

Changwoo Ryu

to hwp-...@googlegroups.com
아카이브 만들었습니다.

https://googledrive.com/host/0BzxIVzS0OjQTSEpScE5lcmRhajA/threads.html

1. mhonarc를 이용해 html로 변환
2. 구글드라이브 폴더에 업로드
3. 폴더의 공유 설정을 Public to Web으로 변경
4. preview URL

- 보면 타임존이 PDT로 나와서 좀 거슬리는데 구글 그룹스에서 보내는 메일에
붙어 나오는 Date: 헤더의 타임존이 그렇습니다. 큰 지장 없으니 그냥 놔둘게
요^^

- 2010년 10월 22일보다 전의 메일 계속 수배합니다.

Mait

to hwp-...@googlegroups.com
수고하셨습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libhwp의 기록은 남아야 되지 않나 생각 했었는데 다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