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3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Dream

unread,
Jan 24, 2007, 8:46:15 PM1/24/07
to howproj...@googlegroups.com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훈/hoonhan/love4322

글구 어제 세미나 한 PT자료도 좀 보내주삼~~


---------[ 받은 메일 내용 ]----------
제목 : 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날짜 : Wed, 17 Jan 2007 19:27:07 -0800
보낸이 : "[1002]" <free...@gmail.com>
받는이 : "howproject.net" <howproj...@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강석천입니다.

수요일날 언급했었던 SubVersion 과 Trac ID
발급해드립니다.

쓰는 방법과 관련한 메뉴얼은 지금도 계속
작성중이긴 하지만, 이미 공개된 문서들도 많은
중이니 미리

이용하실 분들은 다른 문서들을 보시면서 먼저
진행하셔도 좋을겁니다.

신청방법은 free...@gmail.com 로 성함/id/pass 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도 아직 SubVersion (SVN) & Trac 관리 일이 익숙하지 않은
관계로 (저도 Trac 은 이번에 처음 공부했습니다) 아마
토요일 즈음에나 신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될
것입니다. 이 점은 양해 바랄께요..~

그럼..~




"우리 인터넷, Daum" http://www.daum.net 『평생쓰는 무료 한메일넷』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