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이 많으십니다~~^^
한훈/hoonhan/love4322
글구 어제 세미나 한 PT자료도 좀 보내주삼~~
---------[ 받은 메일 내용 ]---------- 제목 : 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날짜 : Wed, 17 Jan 2007 19:27:07 -0800 보낸이 : "[1002]" <free...@gmail.com> 받는이 : "howproject.net" <howproj...@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강석천입니다. 수요일날 언급했었던 SubVersion 과 Trac ID 발급해드립니다. 쓰는 방법과 관련한 메뉴얼은 지금도 계속 작성중이긴 하지만, 이미 공개된 문서들도 많은 중이니 미리 이용하실 분들은 다른 문서들을 보시면서 먼저 진행하셔도 좋을겁니다. 신청방법은 free...@gmail.com 로 성함/id/pass 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도 아직 SubVersion (SVN) & Trac 관리 일이 익숙하지 않은 관계로 (저도 Trac 은 이번에 처음 공부했습니다) 아마 토요일 즈음에나 신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될 것입니다. 이 점은 양해 바랄께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