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고 계신가요?

3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gyehong park

unread,
Nov 6, 2012, 8:15:52 PM11/6/12
to howproj...@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오늘 howproject.net 도메인 말료 1일 전 메일이 왔네요.
갑자기 생각이 나서 메일을 보냅니다.

하우프로젝트 모임은 저에게 커다란 전환기를 주었던 모임입니다.
모임 시작하기 전에 1.5년 정도를 고민의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시작한 후에는 그동안 생각했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하지만 훨신 더 좋게 전개가 되었었습니다.

여전히 하우프로젝트 모임을 계속 하고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내일 새로운 모임을 시작합니다. ^^;;;
이 모임을 코칭을 하는 모임입니다.
코칭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3년 전입니다.
3년 전에 코칭 모임을 만들려고 했다가, 개인적으로 간단히 코칭을 아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동안 AC2(http://www.ac2.kr/) 과정도 들었고, 개인적으로 코칭을 받고 싶고, 또 많은 분들에게 코칭을 알리고 싶기도 해서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혹시 시간이 되고, 관심있는 분들이 있다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얼마간은 xper 정기모임에도 자주 나올 예정입니다.
xper 메일링을 보시면 알겠지만, 
11월 모임은 11월 27일 화요일 19:00 ~ 22:00 인데 
김창준님이 애자일 시뮬레이션을 한다고 합니다.

구글 지원으로 무료에다가 저녁 도시락도 괜찮게 나옵니다.
장소는 강남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입니다.

시간되면 한번 보면 좋겠네요.

2012년이 얼마 안 남았으니 우리 한번 봐야죠? ㅋㅋㅋ
이번에는 송년회가 아니라 기년회를 한번 해 보는 것도 좋을듯!

자 이제 메일을 읽었으니 답장을 쓰세요~~~~ ^++++++++++++++^
좋은 하루~~~

P.S : 저 내일 생일임. 생일 축하도 같이 해주삼~ ㅎㅎ



아샬

unread,
Nov 6, 2012, 9:01:49 PM11/6/12
to howproj...@googlegroups.com
으아닛, 하루 빠르지만 미리 생일 축하드립니다 :)


2012/11/7 gyehong park <gyeho...@gmail.com>:

> --
> Google 그룹스 'howproject.net'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howproj...@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howproject-ne...@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howproject-net?hl=ko에서 그룹을
> 방문하세요.

백호근

unread,
Nov 6, 2012, 9:19:14 PM11/6/12
to howproj...@googlegroups.com
생신(?) 축하드립니다. 으하하하

모임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얼굴 좀 보고 살아요 우리

2012년 11월 7일 오전 11:01, 아샬 <ahas...@gmail.com>님의 말:



--
kaizen

gyehong park

unread,
Nov 6, 2012, 9:31:43 PM11/6/12
to howproj...@googlegroups.com
아샬님 감사합니다~
못 뵌지 꽤 됐네요~ 우리 언제 보나요?
요새 xper 정모 얘기하다가 가끔 아샬님 이야기 합니다.
xper 정모 관련 정모를 위키에 계속 업데이트 해주고 계셔서 놀랍고 고맙다구요. ㅎㅎ
연말도 다가오니 함 뵈요.

호근아 고마워~
xper 정모 나옴 볼 수 있다~ ㅎㅎ 아주 좋아~~~
그러고 보니 xper 에서 12월 기년회도 할껀데...
그 때도 좋고!
회사가 현재 상암이라 상암에서 잠실까지 쉽지 않아 ㅜㅡ
대신 2호선 어디든 집으로 가는 길이라 모두 갈 수 있음~ ㅋㅋㅋ

참, howproject.net 도메인은 유지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ㅜㅡ
뭔가 아쉬움에 겸사겸사 보낸 메일이었는데, 정작 빼 먹었네요.

아듀 하우프로젝트라고 할까요? ^^;


2012년 11월 7일 오전 11:19, 백호근 <baek...@gmail.com>님의 말:

진연

unread,
Nov 7, 2012, 1:01:30 AM11/7/12
to howproj...@googlegroups.com

^^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우프로젝트는 저한테도 많은 변화를 준 모임었습니다..ㅎㅎ

 

새로운 모임에 참가하기는 어렵고

시간만 맞으면 기년회 콜입니다... ㅎㅎ

 

그리고, 전 오늘 생일입니다...

 

ps.  계홍아 생일 축하해^^

2세 소식은 아직인가..? ㅎㅎ

 

 

 

 

--------- 원본 메일 ---------
보낸사람: gyehong park <gyeho...@gmail.com>
받는사람 : howproj...@googlegroups.com
날짜: 2012년 11월 07일 수요일, 10시 15분 52초 +0900
제목: 잘 지내고 계신가요?



--------------------------

조진연(Jinyoun, Cho.)
youn...@hanmail.net


gyehong park

unread,
Nov 7, 2012, 2:00:36 AM11/7/12
to howproj...@googlegroups.com
아~~~ 진연!!! 
오늘이 생일일 줄이야~~~ ㅋㅋㅋ
생일 축하해~~~~~ 
^___________^

송년회든 기년회든 암튼 조만간 함 보자~ ㅎㅎ


2012년 11월 7일 오후 3:01, 진연 <youn...@hanmail.net>님의 말:

Jongtack Lee

unread,
Nov 7, 2012, 8:53:31 AM11/7/12
to howproj...@googlegroups.com

두분 모두 생신 축하드립니다 :)
Howproject 라 하면 절대 잊을 수 없죠... python, tdd, 노다메 등등 Howproject를 통해 접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ㅎㅎ

문득 계홍님이 어떤 여아에게 5개월 이면 인생을 바꿀수 있다고 말하던 장면도 떠오르네요... 갑자기? :3

전 요즘 프리 생활 적응중인데 전혀... 프리하진 않아요 ㅎㅎ
내년을 또 어케 준비해얄지 고민이긴 한데..
암튼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

2012. 11. 7. 오후 4:00에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이 작성:

한훈

unread,
Nov 7, 2012, 9:32:11 AM11/7/12
to howproj...@googlegroups.com
계홍, 진연 생일 축하^^
다들 잘 지내고 있구나.
하우프로젝트로 맺은 소중한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시간봐서 함보자~~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이 작성: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아샬

unread,
Nov 7, 2012, 12:13:56 PM11/7/12
to howproj...@googlegroups.com
하루 지나버렸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


2012/11/7 진연 <youn...@hanmail.net>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