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7 gyehong park <gyeho...@gmail.com>:
> --
> Google 그룹스 'howproject.net'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howproj...@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howproject-ne...@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howproject-net?hl=ko에서 그룹을
> 방문하세요.
|
^^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우프로젝트는 저한테도 많은 변화를 준 모임었습니다..ㅎㅎ
새로운 모임에 참가하기는 어렵고 시간만 맞으면 기년회 콜입니다... ㅎㅎ
그리고, 전 오늘 생일입니다...
ps. 계홍아 생일 축하해^^ 2세 소식은 아직인가..? ㅎㅎ
--------- 원본 메일 ---------
|
두분 모두 생신 축하드립니다 :)
Howproject 라 하면 절대 잊을 수 없죠... python, tdd, 노다메 등등 Howproject를 통해 접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ㅎㅎ
문득 계홍님이 어떤 여아에게 5개월 이면 인생을 바꿀수 있다고 말하던 장면도 떠오르네요... 갑자기? :3
전 요즘 프리 생활 적응중인데 전혀... 프리하진 않아요 ㅎㅎ
내년을 또 어케 준비해얄지 고민이긴 한데..
암튼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이 작성: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