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결혼식이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에 경주 현대호텔에서 있습니다.
청첩장도 드려야 할 것 같고, 얼굴도 함 뵈야할 것 같고 해서 ^^*
10월 5일 수요일에 한 번 만나고자 합니다.
장소는 신논현역 4번출구 영동시장 근처에서 뵙겠습니다.
자세한 장소는 그날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신도림에서 볼까 생각했었습니다만 수원 삼성에 있는 분들도 있어서 강남쪽으로 옮겼습니다.
수요일에 뵈요~~ : )
박계홍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