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장: Re: Re: 우리 번개함 할까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오상혁

unread,
Jul 21, 2010, 6:56:41 AM7/21/10
to howproj...@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다른거 하기가 약간 눈치보여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아요ㅋㅋㅋ 내일회식잇다는 정보는 저희부서에 전달하시면안됩니다!!!그럼 낼뵐게요^^

2010. 7. 21. 오후 7:03에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이 작성:

앗~ ㅜㅡ
10분전에 예약했어요 ^^;;;;
거긴 담에~ ㅎㅎ

2010/7/21 tack <rev...@gmail.com>


>
> 가깝고 좋네요 
>
> 25,000원에 훈제오리? ㅎㅎㅎ
>
> 2010년 7월 21일 오후 1:56,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


--
Google 그룹스 'howproject.net'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howproj...@googlegroups.co...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