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다른거 하기가 약간 눈치보여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아요ㅋㅋㅋ 내일회식잇다는 정보는 저희부서에 전달하시면안됩니다!!!그럼 낼뵐게요^^
2010. 7. 21. 오후 7:03에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이 작성:
앗~ ㅜㅡ10분전에 예약했어요 ^^;;;;거긴 담에~ ㅎㅎ2010/7/21 tack <rev...@gmail.com>
>
> 가깝고 좋네요
>
> 25,000원에 훈제오리? ㅎㅎㅎ
>
> 2010년 7월 21일 오후 1:56,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
Google 그룹스 'howproject.net'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howproj...@googlegroup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