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GStudy 3기] 시작!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GyeHo...@gmail.com

unread,
Dec 19, 2006, 10:12:58 AM12/19/06
to howproject.net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HowProjectGroupStudy 3기에 신청해주신 분들을 그룹에
추가했습니다.

이 그룹은 howproject.net과 상호협력적으로 운영됩니다.
이 그룹은 3기멤버뿐 아니라 HPGStudy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이곳도 잘 활용이 되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보내주신 메일을 바탕으로 주소록과 메일에
있던 내용을 간단히 취합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주소록을 받으시면 각각 메신저에 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주소록 같은 경우에 혹 오타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발견시에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스타디 예비모임은 2007년 1월 3일
수요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를 활용해 주세요.

스타디에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은 저랑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7시-9시 사이, 저녁 7시이후에는 대화가
원활합니다.
낮시간에도 짧게는 가능합니다.

스타디에 신청하신 분들을 거부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반대로 스타디에서는 언제든지 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저와 대화를 해보고, 자신이 원하는 스타디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알려주세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