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모임 전체회고를 가지려고 합니다.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GyeHo...@gmail.com

unread,
May 16, 2007, 10:48:22 AM5/16/07
to howproject.net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음... 원래 다음 모임부터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했었으나...
그 전에 3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직 장소는 미정이지만 가급적 3기에 참여했던 모든 분들이 하루 시간을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일시 : 2007년 5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미정. (강남 부근 예정)
대상 : 하우프로젝트 1기에서 3기 참여 멤버.
내용 : 하우 프로젝트 그룹 스타디 3기 회고

좋은 하루 되세요~

GyeHo...@gmail.com

unread,
May 16, 2007, 10:57:19 PM5/16/07
to howproject.net
장소 문제로 전체 회고를 5월 30일로 연기합니다.

일시 : 2007년 5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센터 대회의실


대상 : 하우프로젝트 1기에서 3기 참여 멤버.
내용 : 하우 프로젝트 그룹 스타디 3기 회고

On 5월16일, 오후11시48분, "GyeHongP...@gmail.com" <GyeHongP...@gmail.com>
wrote:

GyeHo...@gmail.com

unread,
May 27, 2007, 7:35:21 PM5/27/07
to howproject.net
아래와같이 전체 회고를 진행합니다.
하우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참석하지 못하시더라도 아래 회고모임 퀘스트란의 내용과 회고 내용을 기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고 모임 퀘스트를 읽어 보시고 작성해 주세요.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3%EA%B8%B0/20070530#s-2.3

3기 회고 페이지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3%EA%B8%B0/%ED%9A%8C%EA%B3%A0


On 5월17일, 오전11시57분, "GyeHongP...@gmail.com" <GyeHongP...@gmail.com>
wrote: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