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원래 다음 모임부터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했었으나...
그 전에 3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직 장소는 미정이지만 가급적 3기에 참여했던 모든 분들이 하루 시간을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일시 : 2007년 5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미정. (강남 부근 예정)
대상 : 하우프로젝트 1기에서 3기 참여 멤버.
내용 : 하우 프로젝트 그룹 스타디 3기 회고
좋은 하루 되세요~
일시 : 2007년 5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센터 대회의실
대상 : 하우프로젝트 1기에서 3기 참여 멤버.
내용 : 하우 프로젝트 그룹 스타디 3기 회고
On 5월16일, 오후11시48분, "GyeHongP...@gmail.com" <GyeHongP...@gmail.com>
wrote:
회고 모임 퀘스트를 읽어 보시고 작성해 주세요.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3%EA%B8%B0/20070530#s-2.3
3기 회고 페이지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3%EA%B8%B0/%ED%9A%8C%EA%B3%A0
On 5월17일, 오전11시57분, "GyeHongP...@gmail.com" <GyeHongP...@gmail.com>
wr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