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일 금요일 강남역 7번출구에서 모입니다.
저녁 7시부터 ~ 8시까지 자유롭게 오세요. 먹고 있을 겁니다. ㅎㅎ
장소 : 아직 미정
회비 2만원 (식사하고 오시면 1만원)
관심있는 분을 데리고 오셔도 됩니다.
그리고 오랜동안 나오지 않았다고 망설이실 필요없습니다.
송년회 한번 나오면 상큼한 마무리가 됩니다 : )
그럼 다음 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http://www.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4%EA%B8%B0/20071221
P.S : 인베이더 송년회도 같이 합니다. 그쪽에 모임을 안가져서 얼마나 모일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어차피 서로서로 알고 있는지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