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날 언급했었던 SubVersion 과 Trac ID
발급해드립니다.
쓰는 방법과 관련한 메뉴얼은 지금도 계속
작성중이긴 하지만, 이미 공개된 문서들도 많은
중이니 미리
이용하실 분들은 다른 문서들을 보시면서 먼저
진행하셔도 좋을겁니다.
신청방법은 free...@gmail.com 로 성함/id/pass 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도 아직 SubVersion (SVN) & Trac 관리 일이 익숙하지 않은
관계로 (저도 Trac 은 이번에 처음 공부했습니다) 아마
토요일 즈음에나 신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될
것입니다. 이 점은 양해 바랄께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