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3일 스타디 예비 모임이 있습니다.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GyeHo...@gmail.com

unread,
Jan 1, 2007, 6:43:00 PM1/1/07
to howproject.net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말연시를 조용하게
보냈습니다. 덕분에 잘 쉰것 같습니다.
항상 처음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혹 좋은 일이 없어서 우울하다면 연락주세요. 좋은
일을 만들어드립니다. ㅋㅋ

내일(1월 3일 수요일) 예비 모임있는것 아시죠? 강남역
비트컴퓨터 지하 1층입니다.
장소(약도 포함) 및 관련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expi.dnip.net/ps/wiki.php/HPGStudy/3%EA%B8%B0/20070103

p.s 아시다시피 본 메일은 google 그룹스를 통해서
보내는 메일입니다. 구글 그룹스에서 메일을
안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고, 탈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룹명은 "howprojet.net"입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