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s
Groups
Sign in
Groups
Groups
howproject.net
Conversations
About
Send feedback
Help
Group path
howproject.net
1–24 of 24
Mark all as read
Report group
0 selected
gyehong park
, …
Jongtack Lee
3
1/10/14
응답하라 하우 프로젝트~
일단 반갑습니다 :) 하우프로젝트 ㅎㅎ 한글로 써서 갸우뚱 했네요 잘들 지내시죠? 2014년 1월 9일 오후 8:50, 아샬 <ahas...@gmail.com>님의 말
unread,
응답하라 하우 프로젝트~
일단 반갑습니다 :) 하우프로젝트 ㅎㅎ 한글로 써서 갸우뚱 했네요 잘들 지내시죠? 2014년 1월 9일 오후 8:50, 아샬 <ahas...@gmail.com>님의 말
1/10/14
gyehong park
, …
아샬
9
11/7/12
잘 지내고 계신가요?
하루 지나버렸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 2012/11/7 진연 <youn...@hanmail.net> ^^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우프로젝트는 저한테도
unread,
잘 지내고 계신가요?
하루 지나버렸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 2012/11/7 진연 <youn...@hanmail.net> ^^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우프로젝트는 저한테도
11/7/12
Jongtack Lee
, …
tack
12
3/26/12
문득... 3FS가 뭐였지 하고 찾다가
ㅎㅎ 그르까요 :) 2012년 3월 27일 오전 9:01,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의 말: 콜콜콜~ ㅋㅋ ^^* 2012년 3월
unread,
문득... 3FS가 뭐였지 하고 찾다가
ㅎㅎ 그르까요 :) 2012년 3월 27일 오전 9:01, gyehong park <gyeho...@gmail.com>님의 말: 콜콜콜~ ㅋㅋ ^^* 2012년 3월
3/26/12
gyehong park
10/1/11
10월 5일 수요일 번개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결혼식이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에 경주 현대호텔에서 있습니다. 청첩장도 드려야 할 것 같고, 얼굴도 함 뵈야
unread,
10월 5일 수요일 번개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결혼식이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에 경주 현대호텔에서 있습니다. 청첩장도 드려야 할 것 같고, 얼굴도 함 뵈야
10/1/11
백호근
, …
[1002]
4
9/17/11
howproject.net 도메인
아무도 글을 안쓰시는 것 같아서 연장을 안했는데, 계속 보시는 분이 있으셨군요.; 호스팅을 계속 제 계정에서 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새 글 안올라와서. 정말 아무도 관리 안하나
unread,
howproject.net 도메인
아무도 글을 안쓰시는 것 같아서 연장을 안했는데, 계속 보시는 분이 있으셨군요.; 호스팅을 계속 제 계정에서 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새 글 안올라와서. 정말 아무도 관리 안하나
9/17/11
Siyeon lee
7/13/11
Re: howproject-net@googlegroups.com의 알림 이메일 - 메시지 2개 - 주제 1개
배웠던 것을 리마인드도 하고 실습도 해보는 좋은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좋은 소식은 무엇일지 기대도 되구요.. ㅎㅎㅎ 모임 도우미 한 명 추가입니다 ^^ 2011/7/12 <
unread,
Re: howproject-net@googlegroups.com의 알림 이메일 - 메시지 2개 - 주제 1개
배웠던 것을 리마인드도 하고 실습도 해보는 좋은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좋은 소식은 무엇일지 기대도 되구요.. ㅎㅎㅎ 모임 도우미 한 명 추가입니다 ^^ 2011/7/12 <
7/13/11
gyehong park
,
백호근
2
7/11/11
8월에 모임을 합니다.
모임이야 언제든 환영입니다. 안그래도 청첩장이 조만간 나올 예정이라 자리를 만들어야 할 것 같았는데 겸사겸사 잘 됐네요. 모임 준비가 하드코어하지 않다면 저를 마구 부려주세요.
unread,
8월에 모임을 합니다.
모임이야 언제든 환영입니다. 안그래도 청첩장이 조만간 나올 예정이라 자리를 만들어야 할 것 같았는데 겸사겸사 잘 됐네요. 모임 준비가 하드코어하지 않다면 저를 마구 부려주세요.
7/11/11
gyehong park
, …
tack
6
4/28/11
[번개] 4월 28일 목요일 함 얼굴봐요~
번개 모임 확정 공고!!! - 2011년 4월 28일 목요일 오후 7시 ~ 10시(?) - 장소 : 신도림역 2번 출구쪽 테크노마트 방면(만남의 광장) - 회비 : 2만원 + 알파
unread,
[번개] 4월 28일 목요일 함 얼굴봐요~
번개 모임 확정 공고!!! - 2011년 4월 28일 목요일 오후 7시 ~ 10시(?) - 장소 : 신도림역 2번 출구쪽 테크노마트 방면(만남의 광장) - 회비 : 2만원 + 알파
4/28/11
gyehong park
,
tack
2
9/27/10
하우프로젝트 위키 서버를 구글 사이트로 옮기려고 합니다.
... 옮기는 작업이 만만치 않겠네요 예전에 구글 웨이브? 형태가 위키랑 비슷한거 같긴 하던데 2010년 9월 27일 오후 2:43, gyehong park <
unread,
하우프로젝트 위키 서버를 구글 사이트로 옮기려고 합니다.
... 옮기는 작업이 만만치 않겠네요 예전에 구글 웨이브? 형태가 위키랑 비슷한거 같긴 하던데 2010년 9월 27일 오후 2:43, gyehong park <
9/27/10
gyehong park
8/4/10
헉~ jhoos com yes하지 마세요.
메일이 어디까지 갔는지 모르겠네요. 몇 번 온 메일이라 잠결에 yes를 했더니...... 일단 gmail 비번은 바꿨는데... 어디까지 갔을지... ㅜㅡ 죄송합니다~
unread,
헉~ jhoos com yes하지 마세요.
메일이 어디까지 갔는지 모르겠네요. 몇 번 온 메일이라 잠결에 yes를 했더니...... 일단 gmail 비번은 바꿨는데... 어디까지 갔을지... ㅜㅡ 죄송합니다~
8/4/10
gyehong park
, …
tack
4
7/25/10
7월 22일 목요일 번개 후기 사진을 공유합니다.
아... 그날 팀원하고 치맥 했네요 -_-; 제 계정은 rev...@gmail.com 입니다 2010년 7월 26일 오전 9:12, 진연 <youni7311@hanmail.
unread,
7월 22일 목요일 번개 후기 사진을 공유합니다.
아... 그날 팀원하고 치맥 했네요 -_-; 제 계정은 rev...@gmail.com 입니다 2010년 7월 26일 오전 9:12, 진연 <youni7311@hanmail.
7/25/10
오상혁
7/25/10
답장: Re: 7월 22일 목요일 번개 후기 사진을 공유합니다.
형님 저공유추가해주세요^^ hye...@gmail.com 입니다 즐거운한주되세요~~! 2010. 7. 25. 오후 9:51에 "gyehong park" <
unread,
답장: Re: 7월 22일 목요일 번개 후기 사진을 공유합니다.
형님 저공유추가해주세요^^ hye...@gmail.com 입니다 즐거운한주되세요~~! 2010. 7. 25. 오후 9:51에 "gyehong park" <
7/25/10
오상혁
7/21/10
답장: Re: Re: 우리 번개함 할까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다른거 하기가 약간 눈치보여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아요ㅋㅋㅋ 내일회식잇다는 정보는 저희부서에 전달하시면안됩니다!!!그럼 낼뵐게요^^ 2010. 7. 21. 오후 7
unread,
답장: Re: Re: 우리 번개함 할까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다른거 하기가 약간 눈치보여서 이제서야 댓글을 달아요ㅋㅋㅋ 내일회식잇다는 정보는 저희부서에 전달하시면안됩니다!!!그럼 낼뵐게요^^ 2010. 7. 21. 오후 7
7/21/10
gyehong park
, …
tack
7
7/21/10
우리 번개함 할까요?
앗~ ㅜㅡ 10분전에 예약했어요 ^^;;;; 거긴 담에~ ㅎㅎ 2010/7/21 tack <rev...@gmail.com> 가깝고 좋네요 25000원에 훈제오리? ㅎㅎㅎ
unread,
우리 번개함 할까요?
앗~ ㅜㅡ 10분전에 예약했어요 ^^;;;; 거긴 담에~ ㅎㅎ 2010/7/21 tack <rev...@gmail.com> 가깝고 좋네요 25000원에 훈제오리? ㅎㅎㅎ
7/21/10
GyeHo...@gmail.com
12/9/07
2007년 1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강남역에서 송년회를 합니다.
12월 21일 금요일 강남역 7번출구에서 모입니다. 저녁 7시부터 ~ 8시까지 자유롭게 오세요. 먹고 있을 겁니다. ㅎㅎ 장소 : 아직 미정 회비 2만원 (식사하고 오시면 1만원)
unread,
2007년 1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강남역에서 송년회를 합니다.
12월 21일 금요일 강남역 7번출구에서 모입니다. 저녁 7시부터 ~ 8시까지 자유롭게 오세요. 먹고 있을 겁니다. ㅎㅎ 장소 : 아직 미정 회비 2만원 (식사하고 오시면 1만원)
12/9/07
GyeHo...@gmail.com
6/18/07
HowProject 4기를 모집합니다.
모집 내용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4기/모집 * 기간 :
unread,
HowProject 4기를 모집합니다.
모집 내용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4기/모집 * 기간 :
6/18/07
GyeHo...@gmail.com
3
5/27/07
3기 모임 전체회고를 가지려고 합니다.
아래와같이 전체 회고를 진행합니다. 하우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참석하지 못하시더라도 아래 회고모임 퀘스트란의 내용과 회고 내용을 기술해 주시면 감사
unread,
3기 모임 전체회고를 가지려고 합니다.
아래와같이 전체 회고를 진행합니다. 하우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참석하지 못하시더라도 아래 회고모임 퀘스트란의 내용과 회고 내용을 기술해 주시면 감사
5/27/07
GyeHo...@gmail.com
5/13/07
프로젝트 3기 본프로젝트 시작 및 Pre4기 모임 공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와 위키를 살펴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부터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위키에 올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http://
unread,
프로젝트 3기 본프로젝트 시작 및 Pre4기 모임 공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와 위키를 살펴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부터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위키에 올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http://
5/13/07
Dream
1/24/07
이런~~이런~~
먼저 당황스런 메일을 받았을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석천님이 보낸 것에 답장으로 보냈더니 그룹으로 보내져 버렸네여~~ 글구 부탁드릴 것은 받은 내용 중
unread,
이런~~이런~~
먼저 당황스런 메일을 받았을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석천님이 보낸 것에 답장으로 보냈더니 그룹으로 보내져 버렸네여~~ 글구 부탁드릴 것은 받은 내용 중
1/24/07
Dream
1/24/07
[RE]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훈/hoonhan/love4322 글구 어제 세미나 한 PT자료도 좀 보내주삼~~ ---------[ 받은 메일 내용 ]---------- 제목 :
unread,
[RE]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훈/hoonhan/love4322 글구 어제 세미나 한 PT자료도 좀 보내주삼~~ ---------[ 받은 메일 내용 ]---------- 제목 :
1/24/07
[1002]
1/17/07
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석천입니다. 수요일날 언급했었던 SubVersion 과 Trac ID 발급해드립니다. 쓰는 방법과 관련한 메뉴얼은 지금도 계속 작성중이긴 하지만, 이미 공개된 문서들
unread,
Trac & SVN 관련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석천입니다. 수요일날 언급했었던 SubVersion 과 Trac ID 발급해드립니다. 쓰는 방법과 관련한 메뉴얼은 지금도 계속 작성중이긴 하지만, 이미 공개된 문서들
1/17/07
GyeHo...@gmail.com
1/1/07
2007년 1월 3일 스타디 예비 모임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말연시를 조용하게 보냈습니다. 덕분에 잘 쉰것 같습니다. 항상 처음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unread,
2007년 1월 3일 스타디 예비 모임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말연시를 조용하게 보냈습니다. 덕분에 잘 쉰것 같습니다. 항상 처음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1/1/07
GyeHo...@gmail.com
12/19/06
[HPGStudy 3기] 시작!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HowProjectGroupStudy 3기에 신청해주신 분들을 그룹에 추가했습니다. 이 그룹은 howproject.net과 상호협력적으로 운영됩니다. 이
unread,
[HPGStudy 3기] 시작!
안녕하세요 박계홍입니다. HowProjectGroupStudy 3기에 신청해주신 분들을 그룹에 추가했습니다. 이 그룹은 howproject.net과 상호협력적으로 운영됩니다. 이
12/19/06
GyeHo...@gmail.com
12/9/06
12월 13일 준비모임
hpgstudy 3기 준비모임이 12월 13일에 있습니다. 참가하실 분들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06년 12월 1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비트교육센터 지하
unread,
12월 13일 준비모임
hpgstudy 3기 준비모임이 12월 13일에 있습니다. 참가하실 분들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06년 12월 1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비트교육센터 지하
12/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