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6/2 (주일) 호산나 찬양대 가사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네)

Hosanna Choir

May 27, 2024, 2:37:44 PMMay 27
to KEPC Hosanna Choir
안녕하세요,
호산나 찬양대 가사를 보내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가사를 묵상하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네>

주님께 기뻐 찬양하는 것

내 삶의 가장 큰 기쁨과 소망

구원의 주를 찬양하리 은혜의 주를 찬양하리

이 생명 다할 때까지

주님께 기뻐 예배하는 것 (기뻐 예배하는 것)

내 삶의 가장 큰 기쁨과 소망 (기쁨과 소망)

구원의 주를 (주님을) 예배하리

생명의 주를 예배하리 내 삶이 다할 때까지

십자가 주님 그 사랑 (날 위한 고귀한 사랑)

영원히 변하지 않고 (영원히 변하지 않고)

한량없는 큰 은혜 부어주시니

기쁨의 경배를 주께 드리리

오직 주님만이 왕이 되시며

나의 생명 나의 힘이 되시니 늘 찬양하네

나의 모든 것이 되신 주님은

나의 큰 기쁨 소망되며 이유되시네

십자가 주님 그 사랑 (날 위한 고귀한 사랑)

영원히 변하지 않고 (영원히 변하지 않고)

한량없는 큰 은혜 부어주시니

기쁨의 경배를 주께 드리리 왕의 왕 주께

오직 주님만이 (주님만이) 왕이 되시며

나의 생명 나의 힘이 되시니 늘 찬양하네

나의 모든 것이 (모든 것이) 되신 주님은

나의 큰 기쁨 소망되며 이유되시네

나의 기쁨 소망 되신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네 찬양하네 ~

감사합니다,

홍성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