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4/7 (주일) 호산나 찬양대 가사 (질그릇의 노래)

Hosanna Choir

Apr 1, 2024, 12:23:47 AMApr 1
to KEPC Hosanna Choir
안녕하세요,
호산나 찬양대 가사를 보내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가사를 묵상하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질그릇의 노래>

연약한 질그릇 쉽게 깨지는 질그릇

긁히고 상한 그릇 나의 모습이라네

보잘것없지만 그 안에 담겨진 보배

심히 크신 그 능력 주님께만 있도다

주님 나를 약하게 하시고 나를 낮아지게 만드시네

그 은혜로 내가 만족하네

그 능력이 (능력이) 나와 함께 하시네

보잘것없지만 그 안에 담겨진 보배

심히 크신 그 능력 (능력) 주님께만 있도다

주님 나를 약하게 하시고 나를 낮아지게 만드시네

그 은혜로 내가 만족하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아시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주님 나를 (주님 나를) 약하게 하시고 나를 낮아지게 만드시네

그 은혜로 내가 만족하네

주 능력이 (능력이) 주 능력이 (능력이)

주 능력이 함께하시네 함께하시네 ~

감사합니다,
홍성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