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5/26 (주일) 호산나 찬양대 가사 (주의 사랑 안에서)

Hosanna Choir

May 20, 2024, 12:51:08 AMMay 20
to KEPC Hosanna Choir
안녕하세요,
호산나 찬양대 가사를 보내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가사를 묵상하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 주의 사랑 안에서 >

나의 주 참 목자시니 나의 길 인도하네

어둠 속 길 헤멜때에 주님이 인도하네

주님은 (주님은) 참 구주시라 (구주시라) 빛으로 (빛으로) 인도하네

주님은 (주님은) 자비의 주요 (자비의 주요) 우리의 (우리의) 선물되네

주사랑 승리 주셨네 그의 대속이 소망 되었네

영광의 십자가는 새 생명 되었네

거룩한 주의 성령 그 안에 거하리라

주님을 경배하리라 섬기며 찬양하리

주님의 (선하심) 외치리라 (외치리라) 참된 평화 (참된 평화) 나누세

우리의 (우리의) 구원되신 주 (구원되신 주) 온 세상 (온 세상) 전하리라

주사랑 승리 주셨네 그의 대속이 소망 되었네

영광의 십자가는 새 생명 되었네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해 독생자 주셨네

이를 믿는 모든 자마다 영생 얻으리라

주사랑 승리 주셨네 그의 대속이 소망 되었네

영광의 십자가는 새 생명 되었네 새 생명 되었네 ~

감사합니다,

홍성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