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6/23 (주일) 호산나 찬양대 가사 (주님은 굳건한 반석)

1 view

Hosanna Choir

Jun 17, 2024, 11:13:23 AM (13 days ago) Jun 17
to KEPC Hosanna Choir
안녕하세요,
호산나 찬양대 가사를 보내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가사를 묵상하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주님은 굳건한 반석>

주는 나의 반석과 구원자

내가 송축하리라

주는 나의 반석과 구원자

주는 존귀 주는 존귀 찬양 받으옵소서

이 몸의 소망 무언가 우리 주 예수뿐일세

우리 주 예수 밖에는 믿을 이 아주 없도다

주 나의 반석 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무섭게 바람 부는 밤 물결이 높이 설렐 때

우리 주 크신 은혜에 소망의 닻을 주리라

주 나의 반석 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바라던 천국 올라가 하나님 앞에 뵈올때

구주의 의를 힘입어 어엿이 바로 서리라

감사합니다,
홍성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