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3/31 (주일) 호산나 찬양대 가사 (아이 엠, I Am)

Hosanna Choir

Mar 25, 2024, 10:54:02 PMMar 25
to KEPC Hosanna Choir
안녕하세요,
호산나 찬양대 가사를 보내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가사를 묵상하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아이 엠, I Am>

나는 나는 스스로 있는 자라

나는 다윗의 자손 빛나는 새벽

유다 지파의 사자요 전능자라

나는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나는 나는 지존자라

땅에 내려온 진리의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흠 없는 어린양 어린양

또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라

영원토록 있는 자라 아멘 아멘 아멘

나는 만왕의 왕 주의 주 거룩 거룩한 주라

태초부터 지금까지 전능한 주

땅에 내려온 진리의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흠 없는 어린양

나는 전능의 주 어제 오늘 영원토록

나는 나는 스스로 있는 자

나는 스스로 있는 자라 아멘 ~

감사합니다,

홍성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