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드롭 오픈이 되지 않습니다

heal

Feb 22, 2024, 8:27:45 AMFeb 22
to Honeyview Forum
어제 까지 잘 되던 기능이었는데 오늘 갑자기 파일을 드래그 해도 아무 반응도 없네요

무슨 문제일까요

seyo IM

Feb 22, 2024, 8:11:15 PMFeb 22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Windows 자체에 적용된 설계 및 정책에 따라,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는 기능들은 꿀뷰와 같은 타사 앱이 아니라 Windows가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 보시고, 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최근 설치된 Windows 업데이트 등을 롤백(직전 버전으로 되돌림)한 뒤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년 2월 22일 목요일 오후 10시 27분 45초 UTC+9에 heal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