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가 자꾸 렉이 걸립니다

콘스탄티노스 11세

to Honeyview Forum
얼마 전부터 꿀뷰로 몇 장만 이미지를 넘겨도 움직이지 않고 렉이 걸리더니 honeyview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고 정지되어 버립니다. 특별히 다른 작업을 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작업관리자로 확인해 봐도 cpu와 램 사용율이 모두 낮은 데 왜 이런 현상이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KH Park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먼저 최근 꿀뷰는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1) 꿀뷰의 문제가 아닌 시스템에 설치된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등에 의한 문제일 수 있으며,

2) 특정 파일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파일이 너무 커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2)번의 경우라면 해당 파일을 샘플로 보내주시면 문제 확인이 가능하며,

1)번의 경우는 시스템 최적화등의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