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DPI 배율 지원 아직 안 될까요??

go ja

to Honeyview Forum
4K 모니터에 배율 200%로 해놓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배율 모드에 적용이 되질 않아 호환 모드에 DPI를 시스템으로 해 놓으면
원본 화질이 상당히 열화가 됩니다
호환모드를 끄고 하면 화질 문제는 없지만 100% 확대시 4K 기준 배율로 확대가 되기 때문에
언제쯤 DPI 배율 지원 하게 될까요???

seyo IM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현재 개발팀이 올해 2분기 공개를 목표로 꿀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문의해 주신 것과 같은 HiDPI 처리 기능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꿀뷰 제품에 가져 주신 관심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2023년 1월 24일 화요일 오전 2시 15분 58초 UTC+9에 go ja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