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5.52 설치 이후 파일열기가 안됩니다.

김민찬

Jun 20, 2024, 10:00:26 AMJun 20
to Honeyview Forum
오늘 업뎃이 떠서 업을 했는데요
그이후부터 파일열기가 안됩니다.
오류 뜨면서 안열리네요..

업데이트 지원종료는 이해하지만.. 사용불가능하게 만드는건 너무하네요

クモハ

Jun 20, 2024, 10:59:30 AMJun 20
to Honeyview Forum
저도 같은 증상이네요. 아무리 반디뷰가 새로 나왔다 해도 관리가 이 정도인 건 너무하네요..

2024년 6월 20일 목요일 오후 11시 0분 26초 UTC+9에 김민찬님이 작성:

KH Park

Jun 20, 2024, 3:20:41 PMJun 20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최근 중요한 보안 이슈가 발생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

꿀뷰에서 압축된 이미지 파일이 열리지 않는 문제는 수정 후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으므로
꿀뷰 실행 - F1 키로 다시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