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gif 속도 문제

대민

Apr 20, 2024, 4:04:57 AMApr 20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최근 윈도우10으로 운영체제를 바꾸고 나서 꿀뷰를 이용 중인데 꿀뷰로 gif 움짤들을 재생하면 원래의 속도보다 조금 더 느리게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에대한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KH Park

Apr 21, 2024, 9:37:27 PMApr 21
to Honeyview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꿀뷰는 Animaged 이미지 파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타이머 처리가 정확하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꿀뷰는 업데이트 예정이 없기 때문에 해당 문제가 수정된 반디뷰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