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녹화 프레임 중복 현상 해결되었습니다.

ookie C

to Honeycam Forum
저번에 콜라주 관련 문의를 했을 때  꿀캠 4.13 베타5 버전에서 해결되었다고 하셔서
꿀캠 4.13 베타5 를 설치했습니다.

근데 꿀캠 4.13 베타5 를 설치하면서 부터 녹화 프레임 중복 현상이 생겼더군요
거기서 베타 6 베타 7로 업데이트했다가 4.12로 돌아왔는데도
해당 현상이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어판에서 꿀캠 삭제 후 14.2를 설치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Chris Choi

to ookie C,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문제가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다만 버전을 낮춰서 해결하신 것을 보니 현재 베타 버전에 말씀하신 문제점이 분명히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v4.13 베타 버전의 mp4로 바로 저장 기능을 사용해 녹화 하셨는지요? 바로 저장 기능의 경우 실시간 녹화를 하다보니 일부 프레임 드랍이 발생해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원본 동영상을 보내주실 수 있으신지요? (ap...@bandisoft.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10일 (수) 오후 1:42, ookie C <ehfrhf...@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