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불러올때 있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어서 글 남겨용

이준혁

to Honeycam Forum
화면녹화로 긴 영상을 녹화한후 동영상을 불러오면 전체 화면으로만 불러와지는데 동영상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해상도,용량이 너무 커서 그런지 읽는 과정에서 중간에 튕기더라구요.. 그래서  나오는 첫 창에서 미리 동영상 영역을 자를수 있으면좋을거같아요

(이 화면에서 자르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같습니다.)
 예시.png

Chris Choi

to 이준혁,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920 x 1080 30 초 정도 동영상이면 30 프레임 정도일 경우 총 1000프레임을 넘지 않는데 그 과정에서 꿀캠이 죽는 문제가 있다면 버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제 상황에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정 동영상에서 해당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해당 동영상을 ap...@bandisoft.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v4.0 베타 버전이 내부적으로 최적화를 해서 큰 동영상에 대해 처리 속도가 개선되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beta 버전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베타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자르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같습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현재 v4.0 베타 버전 작업 관계로 바로 작업할 수는 없지만 완료되면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일 (목) 오전 3:38, 이준혁 <gimjung...@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