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파일 저장할 때 파일명 규칙 지정 선택한 프레임 저장

Sett 12 ganger
Hopp til første uleste melding

토오끼이52

ulest,
12. apr. 2022, 22:59:2312.04.2022
til Honeycam Forum
기존 파일 저장할 때 파일명 규칙 지정을 한 상태에서

선택 한 프레임 저장을 하구서

다른 프레임을 선택해서 두번째부터 저장하면 영상처럼 파일 이름이 기존 파일명이 아니라

허니캠 0등으로 나와서 올려봅니다

자르기 단축키 Y 감사합니다
정사각으로 자를 때 550 600 650 이렇게 단축키 다 지정하기도 그렇고 계속 마우스로 누르기도 귀찮았는데 손이 덜 가서 너무 좋네요

기존 파일 이름.mp4

Chris Choi

ulest,
14. apr. 2022, 07:36:5914.04.2022
til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버그 제보 감사드립니다.

기존 파일 이름으로 저장 관련해 버그가 있어 수정하고 베타 2 버전 방금 업데이트 했습니다.

다만 제보해 주신 상황은 재현되지 않아 해당 문제가 수정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3일 (수) 오전 11:59,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
Svar alle
Svar til forfatter
Videresend
0 nye meldi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