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구매했습니다, 제가 주기적으로 개인컴 포멧하는 편인데 문의 드려요

정찬우Jeong Chanwoo

to Honeycam Forum
제목과 같이 제가 한 반년 주기로 컴퓨터 포맷하는 편 입니다
약관사항에 따르면 1라이센스로 다중 컴퓨터 작업이 없으면 괜찮다 하여 구매했는데
혹시나 하여 문의 드립니다.

이 내용도 문제 없다고 약관에서 봤지만
6개월 쓰고 해당 장치에서 실수로 키제거 안한 후 재설치 시 1컴퓨터 사용에 있어
문제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