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주 가끔 팅길때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짤을 찌고서 콜라주 들어가서 기존짤을 콜라주화면 마우스 끌어서 콜라주에서 제거 후

기존에 다른 사진 4장을 가져오면 저렇게 팅길때가 있네요

무조건 팅기는거는 아니구 팅길때 있구 안팅길때 있어요

별로 신경은 안쓰이지만 팅기는 현상이라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콜라주.png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항상 베타 버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버그를 재현해 보려고 했으나 해당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버그 수정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다음에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 내용을 서버로 전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류 내용을 보내셔도 영상은 첨부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해당 문제가 발생한 영상도 함께 보내주시면 문제 해결에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14일 (일) 오후 10:21,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