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재생되지 않는 움짤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류대식

to Honeycam Forum
https://kr.bandisoft.com/honeycam/howto/no-repeat-gif/

해당 문서에 있는 파일도 받아서 해봤는데 안되네요.

Chris Choi

to 류대식,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기능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혹시 움짤을 만드신 꿀뷰에서 확인을 하셨는지요?
꿀뷰의 경우 1회 반복되는 움짤도 무한 반복 재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1회 재생 확인을 브라우저(크롬이나 IE) 등을 통해 하시면 정상적으로 1회만 재생됨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만약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해당 파일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문제점을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개적으로 보내주시기 어려우신 경우 ap...@bandisoft.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20일 (일) 오후 1:56, 류대식 <rmsm...@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