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oneycam] 단축키 사용 안함 쓰는데 자꾸 사용됩니다.

Chris Choi

to 이동건,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꿀캠의 PtrSc는 아주 예전부터 녹화 시작/중지 기능으로 지정되어 사용된 키이기 때문에 때문에 이를 다른 키로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만약 변경하면 기존 사용자분들 중에 왜 예전에 되던 키가 동작하지 않느냐며 버그라고 말씀하실 분이 분명히 계실 겁니다.)
다만 단축키 사용을 원치 않으실 수도 있으니 사용 안함 옵션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2021년 9월 17일 (금) 오후 3:52, 이동건 <eas...@utplus.co.k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