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저장 기능 검토 부탁드려요

안토니오

to Honeycam Forum
마우스로 미리 보기 창으로 넘어가서 하나하나 저장을 눌러 줘야 하는 데

누적되니 손에 너무 무리가 가더군요

옵션 선택으로 자동 저장 기능이 있다면 손을 좀 더 아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떠신지요??

그리고 녹화 사진이 저장 중일 때는 녹화가 안 되던데, 그때도 가능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움짤은 시작 시간이 중요한 데 흐름이 안 끊겨 좀 더 쾌적한 작업이 될 것 같거든요

개발자의 입장은 생각하지 못하고

이것저것 검토 부탁만 드려서 너무 죄송하고 한 편으론 너무  감사드리는 꿀캠이네요

Chris Choi

to 안토니오,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기능 제안 감사드립니다.
제안해 주신 녹화 후 자동 저장 기능은 검토 중에 있습니다.
구현에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기능이 추가되면 많은 분들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 가능한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0일 (일) 오후 11:04, 안토니오 <vlvp...@gmail.com>님이 작성:

안토니오

to Honeycam Forum
현재 모자이크, 블러가 강제로 모두 적용되는데 원하는 프레임들에게만 적용하는 기능은 힘들까요

가능하다면 하나 더
사용했던 모자이크,블러를 다음 프레임에 크기를 복사하는 기능도 말이죠

가려야 되는 게 움직이는 경우가 있을 건 데
그때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네요

한 번에 문의해야 되는지 지금 생각이 났네요

피드백을 잘 해주시는 꿈캠 담당자에게 너무 감사드리네요

2022년 4월 12일 화요일 오전 11시 2분 1초 UTC+9에 ch...@bandisoft.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안토니오,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선택한 프레임에만 적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래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해당 기능은 특정 물체(얼굴이나 번호판) 등을 추적하는 기능이 구현되면 좀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 구현 방법에 대해 고민 중이지만 구현이 쉽지 않은 부분이라 아직 작업 목록에는 추가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p.s. 부탁하나 드려도 될까요? 게시판에 요청 글을 올리신 후에 뭔가 추가하고 싶으신 경우 새로 글을 작성하지 마시고 작성자 분께서 쓰신 글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2년 4월 12일 (화) 오후 12:32, 안토니오 <vlvp...@gmail.com>님이 작성:

안토니오

to Honeycam Forum
알겠습니다
그게 더 확인이 편하시다면

2022년 4월 12일 화요일 오후 6시 24분 44초 UTC+9에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