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창크기 확대 축소 관련.

Sh Yk

to Honeycam Forum
꿀캠 ,
저장 시 화면은.... 화면 창  늘리고 줄이는 거에 상관없이   ...
자유로운 크기(물론 100% 이내 까지만..)  자연스럽게  플레이 되던데...

편집 창에서는.. 크기가 50%, 100% 200% 아니면... 플레이가 버벅대는 이유가 있을까요?

가능하면,
편집창에서도...  (100% 크기 이내)는   화면창 크기 조절하는대로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플레이가 됐으면  아주 좋겠습니다.
이 부분이  가장 큰 불편한 점이라서요.

믿을 수 있는 기업. 반디소프트.
꾸준한 업데이트..  아주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Sh Yk,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주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현재 저장 창에서 사용하는 리사이즈와 편집에서 사용하는 리사이즈가 동일한 루틴이 아닙니다.

전에는 편집에도 같은 루틴을 사용했었는데 저희가 이번에 줌 범위를 확대하면서 문제점이 발견되어
속도 저하에도 불구하고 편집창에는 정확한 결과를 보이는 루틴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꿀캠에 편집 기능이 점점 강화되고 있어서 편집 중 확대/축소 시에도 출력물과 동일한 품질을 나타내야 하기 때문에 내린 결정이니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시일 내에는 어려울 듯 하지만 저희도 더 자연스러운 재생이 가능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21년 3월 8일 (월) 오후 11:59, Sh Yk <kuee...@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Sh Yk,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지적해 주셨던 문제에 대해 불편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 관련 업데이트를 진행 했습니다.
버전은 겉으로는 어제 업데이트한 v3.34와 같은 버전으로 표시되지만 내부적으로는 v3.34(0.1)입니다.
환경 설정에 재생 속도 느려진 문제와 관련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image.png
기본 설정값을 기존 v3.32 버전의 상태와 동일하도록 변경했기 때문에 편집창에서도 기존 버전과 동일한 속도로 재생됩니다.

현재 업데이트 정책이 전보다 보수적으로 변경되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기 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F1 키를 눌러 좌하단의 업데이트 버튼을 통해 수동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거나  저희 홈페이지에서 새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9일 (화) 오후 5:44,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