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수 줄이기 창의 "프레임을 삭제해도 재생속도 유지" 옵션

g s

to Honeycam Forum
저는 항상 프레임수 줄이기 창의 "프레임을 삭제해도 재생속도 유지" 옵션 이걸 끄고 하는데
이게 계속 디폴트로 체크되어 있어서 불편해요..
이 옵션을 해제하면 계속 유지되게 만들어주세요..ㅠㅠ

Chris Choi

to g s,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레임 줄이기 창에 설정 기억하기 옵션이 없다보니 반복 사용 시 불편하셨던 것 같습니다.
설정 기억 기능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능이 구현되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9일 (일) 오전 2:00, g s <caca...@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g s,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요청하신 "프레임을 삭제해도 재생속도 유지"  옵션의 설정값을 기억하는 기능이 추가된 꿀캠 v4.19 beta 3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11일 (화) 오전 11:05,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