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 편집 기능에서 프레임 선택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boeing B777

to Honeycam Forum
예를 들어 프레임이 700개라고 해봅시다.
제가 넘기면서 340번부터 430번까지의 프레임은 삭제를 하고 싶다고 가정할 때 지금은 컨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 하나 하나 선택을 하는데 이게 상당히 불편합니다.
저는 340번과 430번의 프레임이 필요없다는 것을 확인했으면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프레임 번호만 입력하면 선택이 가능해지는 기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hris Choi

to boeing B777,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기능은 쉬프트 키를 누르신 상태에서 PgDn 키를 누르시면 여러개의 프레임을 좀더 빠르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프레임 선택 및 삭제.gif
340번부터 430번 프레임을 선택하고 삭제하는 영상입니다.

다만 저희도 현재의 유저 인터페이스가 사용에 있어 쉽지 않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서 개선할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UI의 전면적인 개선이 필요할 수 있어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없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6일 (목) 오후 8:19, boeing B777 <star9...@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