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요청] 선택한 프레임 앞 프레임 모두 제거

김지수

to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사장님.
최근 꿀캠을 유료구매하여 아주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움짤을 만들때 편집창에서 우클릭을 하면 많은 기능이 뜨는데
제가 정말정말 필요한 "선택한 프레임 앞(뒷) 프레임 모두 제거" 기능이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이 기능만 있으면 정말 정말 더 이상 바랄게 없을 것 같습니다.
꼭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Chris Choi

to 김지수,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제가 정말정말 필요한 "선택한 프레임 앞(뒷) 프레임 모두 제거" 기능이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제안해 주신 기능의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우클릭 시 많은 기능들이 나타나고 있어서 기존 기능을 가지고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아니면 추가를 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프레임 앞 뒤를 제거하는 것은

1. 우클릭 메뉴의 선택 반전을 통해 앞과 뒤 프레임을 선택하신 뒤
2. Del 키를 사용해 삭제를 하시는 방법으로

원하시는 기능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21일 (화) 오전 4:13, 김지수 <overhe...@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