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를 영역이랑 프레임 삭제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버전은 베타 4.0 베타4구요

자르기에서 자를 영역이 줌이 100% 가 아닌 50%나 75% 이렇게 되있을 때 홀수가 있으면 자르기 영역을 움직일때 짝수로 바뀌네요
영상에도 첨부했지만 499 500 이렇게 되있으면 자르기창을 움직이면 498 500이나 500 500이렇게 바뀝니다
500 625 이렇게 되있으면 500 624 나 500 626 이렇게 바뀌네요

그리고 저번에 프레임을 재생하다가 중간에 스페이스를 누루고 키보드를 움직이면 1번 프레임으로 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프레임을 중간부분을 삭제해도 화살표는 중간프레임애 키보드선택 프레임은 1번으로 가길래 혹시나 해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레임 삭제.mp4
자를 영역.mp4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베타 버전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친절한 버그 리포트 감사드립니다.

자르기 관련 문제는 베타 버전에서 새로 생긴 문제는 아니고 기존에도 있었던 문제 입니다. 다만 기존 크롭툴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서 크롭툴을 아예 새로운 방식으로 변경해야 하는데
고민하고 있는 부분은 기존 방식과 완전히 동일하게 동작하도록 만들기 어려운 문제가 있어 당분간은 수정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버그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꼭 고칠 예정입니다.

화살표 기능을 추가하면서 기존 기능은 유지를 하려다 보니 약간 충돌이 발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잘못 수정하면 기존 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시간을 두고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콜라주 관련 수정에 집중하고 있어 다른 부분에 손을 쓸 여력이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31일 (화) 오전 9:00, 큐르피아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