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기 버그

큐르피아

to Honeycam Forum
제가 움짤을 만들때 움짤 녹화를 시작하고 일시정지하면서 60~90초 영상을 MP4로 저장 한 후 나중에 관리에 들어가서 하나하나 편집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방금도 자르기 창 이동에서 방향키 위아래가 안먹히길래 보니깐

움짤에서 자르기를 할 때 자르기 영역 기억하기를 체크하고

다음 움짤에서 자르기 영역을 들어가면

자르기 영역 창이 방향키 왼쪽 오른쪽은 이동이 되는데 아래위는 방향키가 안먹히네요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오늘도 친절한 버그 리포트 감사드립니다~
버그 확인 했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꿀캠 성능 향상을 위해 내부 구조 변경 중이라서 인해 당분간 정식 업데이트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8일 (목) 오전 4:34, 큐르피아 <cnk8...@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큐르피아,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알려주신 버그 수정한 v3.42 beta 1 버전이 방금 릴리스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8일 (목) 오후 3:20,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