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꿀캠 gif 저장 관련해서 문의할게 있습니다

Whenever

to Honeycam Forum
gif로 저장할때 화질 100으로 설정했는데도 약간 색상이 달라지거나 뭉개짐 등의 현상이 있는데 혹시 확인해주실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Whenever,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IF는 256 컬러 제한이라는 포맷 자체의 한계가 있습니다. 때문에 품질을 100으로 설정하더라도 원본 영상과 완전히 동일한 결과를 출력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해서는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경우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GIF, WebP, AVIF, WebM 포맷에 대하여

WebP의 장점 (GIF와 비교한 WebP의 장점)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7일 (월) 오후 11:44, Whenever <dldud...@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