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버전 업데이트 안정화 된 버전 하나만 남겨주세요 ㅠㅠ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베타버전 가끔 업데이트되고 문제가 있을때가 있어서 업데이트전에 안정화된 이전버전도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건의드려요

정식버전써도되지만 베타버전에 항상 좋은기능이 많이 올라와서...

문제 수정되기전까지 사용할수있게..

10버전 올라오면서 9버전링크하나 요렇게 이전버전이랑 같이 남겨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 개발팀입니다~

항상 베타 버전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정식 버전의 경우 업데이트 후 일정 기간 동안 이전 버전을 오픈해 놓고 있는데 이것을 베타버전에 까지 적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베타 버전은 사용자가 많지 않아서 문제가 있는 경우 최대한 빨리 수정해서 다시 업데이트 하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정식 버전과 베타 버전을 둘다 설치하셔서 베타 버전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정식 버전을 사용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두 개 이상의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은
1. 정식 버전을 설치하시고 나서
2.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마시고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3. 설치를 하시는데 이 때 나타나는 설치 경로를 정식 버전과 다른 폴더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꿀캠은 가장 최근에 설치된 폴더를 기억하기 때문에 설치 한번 폴더를 변경하면 그 이전 폴더에 설치된 버전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28일 (화) 오전 4:45,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