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b11 편집에서 선택 버그

sl k

to Honeycam Forum
편집에서 1.jpg프레임 선택이 안되요,
키보드 방향키로 기본 프레임 선택이 안되고 마우스로 일일이 선택해야만 되네요

그래서 다시 v3.45로 다시 왔어요 여기선 잘 되네요

Chris Choi

to sl k,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꿀캠 개발팀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꿀캠 v4.0부터 현재 프레임을 위치를 표시하는 커서(파란색 >기호)가 추가되면서 프레임 선택 기능이 일부 변경되어 있습니다.
v4.0버전에서 키보드로 프레임을 선택하는 방법은 현재 커서 위치에서 Shift 키를 누르고 방향키(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면 됩니다.
추후 마우스를 이용해 다수의 프레임을 선택하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6일 (수) 오전 9:14, sl k <ksl9...@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