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포맷 gif로 설정하면 계속 문제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Bleu Aranatte

to Honeycam Forum
오류 내용 계속 전송하고 있는데 딱히 개선이 되질 않아서 문의합니다.
Screenshot 2023-08-15 at 23.16.00.JPG

Chris Choi

to Bleu Aranatte,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메일 보내 주신 시간에 2개의 동일 IP로부터 들어온 오류 내용이 있어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만 크래시가 발생한 부분 관련해 해당 코드가 일부 수정되어 베타 버전(v4.24 beta 13)에 적용된 상태입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베타 버전을 설치하셔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으신지요? 베타 버전을 설치하시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15일 (화) 오후 11:16, Bleu Aranatte <bleuar...@gmail.com>님이 작성:
오류 내용 계속 전송하고 있는데 딱히 개선이 되질 않아서 문의합니다.